가족뮤지컬 '슈퍼윙스 - 스노우페스티벌' 관람 후기, 연말 연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과 함께하기
가족뮤지컬 '슈퍼윙스 - 스노우페스티벌' 관람 후기, 연말 연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과 함께하기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아이들과 함께 가족뮤지컬인 '슈퍼윙스 스노우페스티벌'을 관람하였습니다. 평소에 슈퍼윙스는 아직 많이 접해보진 않았지만, 크리스마스날의 좋은 경험을 남겨주기 위해 예매를 하였습니다.
▪️슈퍼윙스 뮤지컬 예매
슈퍼윙스 뮤지컬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공연 장소는 서울 영등포 롯데백화점 10층 롯데문화홀입니다. 공연 기간이 올해 12/31까지이므로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하게 하기위해서는 예매를 서둘러야겠습니다.
▪️슈퍼윙스 - 스노우페스티벌 가족뮤지컬 공연
슈퍼윙스 뮤지컬을 보기위해 크리스마스날 11시에 맞춰 영등포 롯데백화점에 도착했습니다. 공연을 관람하는 분들은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3시간 무료주차권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 시간표를 보니 12/26은 휴관이고 12/27부터 12/31까지 하루에 두번, 주말에는 세번 공연이 남아있습니다.
입구에 슈퍼윙스 장난감 로봇이 판매용으로 전시되어있는데 구매하지 않고 무사히(?) 잘 지나갔습니다.
좌석은 앞에서 두 번재로 예매하게되서 무대를 가까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공연장이 처음인 아이들은 다소 신기해하기도하며 당황스럽거나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종종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라 곳 곳에 크리스마스 트리도 볼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느낄 수 있는 공연입니다.
출동! 슈퍼윙스~ 이제 공연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공연 중에는 최대한 사진 촬영은 자제하도록 하였습니다. 사진찍을 수 있는 타이밍이 있는데 그때 열심히 찍으면 됩니다.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진은 슈퍼윙스가 무대에서 내려와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에 촬영하였습니다. 인영 옷을 입고있는 슈퍼윙스, 아이들은 마냥 신기해합니다.
슈퍼윙스의 캐릭터들이 등장할때마다 이렇게 관객들과 인사를 하며 좌석을 한바퀴 돌곤 합니다.
이렇게 관객들의 호응이 매우 뜨겁습니다.
자리 앞에서 이렇게 멋진 포즈도 취해줍니다.
뮤지컬 공연이 끝나갈 무렵 아이들이 무대에 올라 슈퍼윙스와 같이 만나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처음에 부끄러움없이 선발대로 올라간 아이들의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여섯명의 아이들이 무대에 용감하게 올라왔습니다. 눈앞에서 직접 슈퍼윙스를 본 아이들의 소감이 어땠을지 궁금합니다.
점점 많은 아이들이 무대에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공연 관람중인 모든 아이들이 무대에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부모님들이 사진찍기 바빠지는 시간입니다.
눈사람을 만들기 위해 관객을 향해 이렇게 큰 눈사람 풍선을 굴리는 경험도 하게 합니다. 굴리면 굴릴수록 점점 커지고 단단해지는 눈을 연상시키는 모습입니다.
아이들도 부모님들도 신이나 눈사람을 앞 뒤로 굴리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 호기가 무대 앞에 나타났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택배 비행기라 합니다.
마지막 다같이 무대에서 춤을 추는 순가입니다. 60분짜리 공연이었는데 아이들이 보채지 않고 잘 기다려줘서 다행입니다.
공연이 끝나면 관람한 모든 아이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이 주어집니다. 이렇게 수많은 아이들과 포즈를 취하며 사진찍기 힘들텐데 슈퍼윙스를 연기하신 연기자분들도 존경스럽습니다. 덕분에 우리 아이들도 사진을 찍어 좋은 경험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사진 촬영을 마치고 나서 뒤를 돌아보니 아직 사진 촬영을 대기중인 가족들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얼른 사진찍고 오길 잘했습니다.
크리스마스날 멋지고 재미있는 슈퍼윙스 스노우페스티벌 공연 잘 보고 왔습니다. 남은 공연 며칠 안남았는데 아이들에게 연말 즐거운 추억을 남겨주기위해 하루빨리 공연 관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