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카페 '숲266', 아이들과 물놀이와 바베큐 이용할 수 있는곳
남양주 카페 '숲266', 아이들과 물놀이와 바베큐 이용할 수 있는곳
남양주 광릉수목원 주변에 있는 '숲266'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명칭은 카페이나 이 곳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물놀이 시설과 가족들이 함께 바베큐를 해 먹을 수 있는 주말 나들이를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인터넷에는 '숲266' 또는 '광릉숲바베큐장'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이용시간 11:00 ~ 20:00)
숲266의 카페 건물 앞에 주차를 하면 카페 뒤쪽으로 물놀이 & 바베큐장과 이어져있는 문이 있습니다. 꼭 문을 안통하더라도 길은 물놀이장과 연결되어있습니다.
숲266에는 셀프 바베큐장이 있으며, 바베큐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파라솔이 설치되어있는 테이블에서 집에서 가져온 음식 또는 배달음식을 먹으면서 주말을 보낼수 있게 시설들이 잘 갖춰져있습니다.
베드민턴 라켓과 공도 비치되어있어 온 가족이 함께 베드민턴도 할 수 있습니다.
토끼를 비롯한 가축도 사육하고 있어 동물들도 관찰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미니 축구장도 있어 간단하게 공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바닥도 부드러운 인조 잔디로 되어있어 넘어져도 다칠 위험이 없습니다.
모래사장과 모래 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들도 있어서 어린 아이들은 모래 놀이에 흠뻑 빠져 나오질 않습니다. 바로 앞에 세면장이 있어서 모래가 많이 묻어도 걱정없습니다.
숲266 하이라이트인 물놀이장입니다. 발목까지만 잠길 정도의 낲은 수위이이며, 일정 시간 간격으로 바구니에 담긴 물을 지붕을 타고 아래쪽으로 쏟아내어 아이들이 매우 신나합니다
물놀이장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아버지들의 모습입니다. 물총싸움을 하는 아이들도 있네요.
물놀이를 하는 아이들, 모래사장에서 노는 아이들, 점심식사를 준비하는 부모님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 힐링을 할 수 있는곳, 숲266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