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진 이야기, 그리고 소개하기
맛집 & 카페 정보

능내역 폐역 주변 카페 '바라보다(Baraboda)'에서 커피 한잔

by swtdreams 2020. 9. 12.

능내역 폐역 주변 카페 '바라보다(Baraboda)'에서 커피 한잔

경기도 남양주 능내역 폐역 바로 옆, 바라보다(Baraboda) 카페가 있습니다. 폐역 감성을 좋아하여 능내역을 가끔 찾곤 하는데 예전에는 커피 한잔 할 만한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커다라고 층고가 높은 카페가 생겼습니다. 게다가 야외 테이블도 있어 날씨 선선한 날에는 능내역을 바라보며 바람도 쐬고 커피한잔 할 수 있는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Sony a7m3 + sel35f18f

카페 입구에 주차를 할 공간이 있습니다. 능내역 주변 도보 3분 거리에 주차공간도 있어 카페 주차가 어려울 경우에는 능내역 주차장을 활용하면 됩니다. 카페 입구에 BARA BODA라고 영어로 적혀있네요. '커피를 창밖을 그리고 그녀를 바라보다' 느낌이 좋습니다~ 

Sony a7m3 + sel35f18f

카페 입구에서 능내역을 바라본 시선입니다. 능내역 폐역이 바로 앞에 있어 도시를 벗어나 자연과 오래된 폐역과 함께하는 분위기 있는 풍경입니다. 마침 하늘이 맑아 푸른 빛과 함께 사진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Sony a7m3 + sel35f18f

<!—중간광고-->

<!—중간광고-->

카페 2층에서 바라본 시선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탁 트인 풍경이 눈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창문이 높아 밖을 시원하게 볼 수 있는게 이 카페의 특색입니다. 

Sony a7m3 + sel35f18f

세로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아래 계단식 의자에도 사람들이 안자있습니다. 좌석은 여유가 있는 편이고 사람들은 붐비지 않는 편 입니다. 초록 숲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 너무 좋은 시선과 풍경입니다.

Sony a7m3 + sel35f18f

카페 내부도 넓고 시원한 편입니다. 향기가 좋다 했더니 라벤더향의 방향제가 테이블 위에 놓여있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도 사용할 수 있고 테이블도 넓어서 노트북 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Sony a7m3 + sel35f18f

 

남양주 가볼만한 장소 중 능내역을 추천합니다. 능내역 폐역 구경도 하고 능내역과 숲이 함께 보이는 넓은 카페에서의 커피 한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는 카페 '바라보다', 앞으로 능내역에 갈 때마다 찾을 것 같습니다. 

 

http://kko.to/99ig_TZYH

 

바라보다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다산로 566-3

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