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진 이야기, 그리고 소개하기
사진찍기 좋은 곳

제주도 경치좋은 '군산오름', 차로 쉽게 올라갈 수 있는 오름

by swtdreams 2021. 4. 23.

제주도 경치좋은 '군산오름', 차로 쉽게 올라갈 수 있는 오름

제주도에는 유명한 오름들이 수없이 많이 있습니다. 백약이 오름, 용눈이 오름 등 너무나 아름다운 오름들이 많이 있지만 오르기 너무 힘이 들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군산오름'은 자동차로 오름 정상 가까이 올라갈 수 있는 오름으로, 정상에 올라가면 360도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을 맞이할 수 있는 곳 입니다.

 

군산오름은 제주도 서남쪽에 있으며 대평리 마을을 바라볼 수 있는 높이 280m의 오름입니다. 네비에 '군산오름 주차장'으로 검색하면 정상 가까이까지 올라가 주차하고 도보로 5분 이내에 정상에 도착할 수 있어 오르기 편리한 곳 입니다. 

군산오름에서 바라본 대평리 마을 [Sony a7m3 + sel35f18f]

군산오름 정상에서는 360도 어느 곳을 바라봐도 멋진 풍경들이 펼쳐집니다. 동쪽을 바라보니 주상절리대를 지나 범섬이 보입니다. 노을지는 시간이라 은은하고 따뜻한 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제주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군산오름에서 바라본 범섬 [Sony a7m3 + sel70200gm]

마침 고요한 바다를 지나가던 작은 배가 보이는 순간을 담아보았습니다. 엄청 빠른 배이지만 지나가는 통통배처럼 고요하게만 느껴집니다. 

군산오름에서 바라본 대평리 마을 [Sony a7m3 + sel70200gm]

이 날 군산오름에 올라온 목적은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기 위해서였습니다. 다행히 하늘과 구름 그리고 노을이 멋진 순간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 좌측에 보이는 것이 산방산입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길이 군산오름으로 걸어오는 길 입니다. 주차장은 이보다 조금 아래에 있습니다.

군산오름에서 바라본 노을 [Sony a7m3 + sel35f18f]

해가 지기 전 하늘이 노랗게 물드는 시간입니다. 군산오름 아래 보이는 마을들은 이미 어두워지기 시작하는 순간, 하늘이 가장 예쁜 순간이기도 합니다. 

군산오름에서 바라본 노을 [Sony a7m3 + sel35f18f]

해가 저물고 매직아워가 시작되었습니다. 군산오름 주차장까지 내려와서 마지막으로 멋진 하늘을 바라보며 사진 한장을 남깁니다. 이 곳 부터는 차로 내려갈 수 있는 곳이라 내려가는 길에도 부담없는 군산오름입니다.

군산오름 주차장에서 바라본 노을 [Sony a7m3 + sel35f18f]

제주도 오름마다 아름다운 특색이 있는데 군산오름에서 바라본 일몰은 너무나 아름다운 순간이었습니다. 제주도 서쪽을 여행중이라면 군산오름에서 아름다운 제주도의 노을을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http://kko.to/wE556k6YM

 

군산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