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진 이야기, 그리고 소개하기
맛집 & 카페 정보

하남 미사강변 맛집 '저스트텐동(Just Tendong)', 일식 튀김 맛집

by swtdreams 2021. 5. 16.

하남 미사강변 맛집 '저스트텐동(Just Tendong)', 일식 튀김 맛집

하남 미사강변 맛집인 '저스트 텐동(Just Tendong)'에 다녀왔습니다. 미사 강변에 어떤 맛집이 있을지 검색하던 중 일식 튀김을 전문적으로 하는 맛집은 방문해본적이 없어서인지 신선한 느낌에 끌리게 되었습니다.

 

저스트 텐동은 체인점입니다. 상수점, 연남점, 마곡점, 익선점, 녹번점 등이 있으며 저는 미사강변점에 다녀왔습니다. 저스트 텐동 매장 입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이보리 + 우드톤에 예쁜 녹색의 간판이 조화롭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스트텐동 입구 [Sony a7m3 + sel35f18f]

저스트 텐동 앞 간판에 있는 음식의 비쥬얼입니다. 사진만 봐도 튀김이 매우 맛있을거란 느낌이 들게 합니다. '줄서서 먹어봐야 할 텐동'이 슬로건인 것 같습니다.

줄서서 먹어봐야 할 텐동 [Sony a7m3 + sel35f18f]

저스트 텐동에는 여섯가지 메인 메뉴가 있습니다. '저스트 한상'이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 그 외의 메뉴들은 가격이 2,000원 단위로 높아집니다. 

저스트텐동 메뉴 [Sony a7m3 + sel35f18f]

가장 실속있는 저스트 한상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저스트텐동 메뉴 [Sony a7m3 + sel35f18f]

저스트 텐동 하남미사점 내부 모습입니다. 혼자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둘 또는 넷이서 먹을 수 있는 자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스트텐동 내부 모습 [Sony a7m3 + sel35f18f]

주방에서는 열심히 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주방이 오픈되어 내부 모습을 훤히 볼 수 있는 곳은 그만큼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는 자신감을 보여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저스트텐동 주방 [Sony a7m3 + sel35f18f]

저스트 한상이 나왔습니다. 튀김 아래 밥과 계란후라이가 있으며, 샐러드와 그 밖의 반찬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스트텐동 저스트 한상 [Sony a7m3 + sel35f18f]

텐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앞접시에 튀김을 옮기고, 수란과 소스가 뿌려진 밥을 잘 비벼서 밥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저스트 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 [Sony a7m3 + sel35f18f]

저스트텐동의 튀김 비쥬얼입니다. 개인적으로 튀김 사진중에 가장 먹음직스럽게 찍은 사진 같습니다. 바삭함이 지금 이 순간에도 느껴집니다.

저스트텐동 튀김 [Sony a7m3 + sel35f18f]
저스트텐동 튀김 [Sony a7m3 + sel35f18f]

샐러드 반찬입니다. 소스가 고소하며 맛이 매우 좋습니다. 튀김을 먹다가 입안이 텁텁할 때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저스트텐동 샐러드 [Sony a7m3 + sel35f18f]

튀김을 빈 접시에 옮기고 나면 아래와 같이 수란과 소스가 뿌려진 밥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섞기 전 사진입니다.

저스트텐동 밥 [Sony a7m3 + sel35f18f]

수란을 터뜨려 소스와 잘 섞으면 아래와 같이 먹음직스런 비쥬얼이 됩니다. 먹어보지 않아도 맛있을 것 같은 그런 비쥬얼 입니다.

저스트텐동 밥 [Sony a7m3 + sel35f18f]

저스트 텐동에서 국내에 있는 튀김집 중 손꼽히는 퀄리티의 튀김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 '줄서서 먹어봐야할 텐동'의 의미를 먹기 전에도 사진 비쥬얼을 보고 어느정도 감은 왔습니다만은 실제 맛을 보면 또 오고싶은 음식점으로 각인되게 됩니다. 미사강변에서 혼자만의 식사, 또는 연인 그리고 가족과의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저스트 텐동을 추천합니다.

 

http://kko.to/aM4CFRLY0

 

저스트텐동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북로30번길 37

map.kakao.com

댓글